수도권 외부 실외 웨딩 결혼식장 추천 중요도 리스트 BEST 5

수도권 외부 실외 웨딩 결혼식장 추천 중요도 리스트 BEST 5

서울 야외 실외 웨딩 결혼식장 권장 중요도 리스트 BEST 5를 모아봤다. 코로나로 미뤄뒀던 결혼 준비를 다시 시작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습니다. 물가가 너무 오르다. 보니 식대는 물론 웨딩홀 대관비와 꽃값까지 수백만 원이 껑충 뛰었다. 당일 결혼하는 게 최고 싸다는 말까지 나오는 현재 상황입니다. 결혼업체는 현재 해 물가가 너무 올랐다는 입장이지만, 자세한 비용 산정 기준을 모르는 예비부부들은 답답할 수 있어요. 강남의 한 예식장은 2021년 6만9천 원이던 식대를 2022년 8만9천 원으로 30%가량 올렸고, 다른 곳도 5천 원 이상 가격을 인상했다.

서울에서 식대가 5만 원대인 예식장은 씨가 말랐다는 게 업종 관계자들의 설명입니다.


한국의집
한국의집


한국의집

남산 자락에 위치한 한국의집은 1957년 개관, 1982년부터 전통혼례를 진행해 온 곳입니다. 연지, 곤지 바르고 한복을 입고 조선 방식으로 혼례를 치뤄보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합니다. 사물레저스포츠 공연과 부채춤도 함께할 수 있어요. 평소에는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한정식당으로 운영됩니다. 전통혼례뿐만 아니라 원한다면 장소 대관료만 지불하고 셀프웨딩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힐튼 가든인 강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힐튼 가든인 강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힐튼 가든인 강남 두 번째 방문자 후기

1. 객실 상태 (킹 디럭스): 엄청 깨끗하고 예뻤음 침대도 편하고 킹디럭스는 코너에 있어서 방음도 괜찮았고 양쪽으로 티비가 있어서 좋았음 뷰는 좀 아쉬웠는데 대로변이라 그렇게 답답하진 않았음. 특히 욕실이 엄청 넓어서 만족!! 다만 머그컵이나 핸드 타올에 머리카락 한올씩 있던데 원칙 활용 이용 안하니 패스~ 2. 위치: 길건너 주변에 먹을 데 많음. 파리바게뜨, 투썸, 이마트24, 올리브영 다.

옆에있움 3. 주차: 발렛비 1만원 받고 기계식 주차. 출차할 땐 키오스크 사용해서 출차 요청하면 3분정도 후에 나오심. 제휴카드있던데 완전 확실히 일치해야 한다고 해서 비슷한 카드있었는데 안됨 ㅠㅠ 4. 부대시설 -루프탑 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나갈까 한참 고민ㅋ 올라온게 아까워서 잠깐 들어갔다.

힐튼 가든인 강남 세 번째 방문자 후기

친한 친구 브라이덜 샤워 겸 호캉스 즐기러 왔어요. 객실상태도 좋고 배드도 넓어서 좋았어요 테이블 있는 방을 요청했는데 빠른 체크인으로 할수 있었습니다. 다만. 와인잔을 요청드렸는데 30분 이상 소요 되었으며 잔이 깨질수 있었는데 더스트백에 그냥 주셔서 조금 놀랐습니다. ㅠ 이 점은 보완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나머지 점은 완벽했습니다.

힐튼 가든인 강남 네 번째 방문자 후기

주말엔 서울 수영장 숙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평일로 예약하니까 그 중에선 괜찮은 가격대여서 예약했어요! 보통 수영장 활용 횟수 1번으로 제한되거나 추가 가격 붙는 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그 당시에 예약할 땐 아니었답니다,,,아 수영장은 추가 가격 없긴 해요! 다만…6월에 예약할 때는 주중이라 수영장 2번 이용할 줄 알고 있었는데(숙박률 높을시 1번이라고 기입되어 있긴 했지만ㅎㅎ) 입실 일주일 전?에 공지사항 바껴서 7월부터 일정기간 성수기로 1번 이용만 가능하다고… 그래서 넘 슬펐어요ㅠㅠ담부턴 성수기 기간 미리 고지해주세요❤️

그래도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수영장도 인원 제한 있어서 그런지 성수기여도 놀기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사람 있었어요! 객실도 정말 깨끗하고 침대 진짜 푹신해서 수영하고 꿀잠 쿨쿨 잤습니다.

프라움레스토랑[남양주/팔당]

프라움레스토랑을 최종적으로 선택하게된 이유는 한강이 바로앞에 보이러한 야외 결혼식이 가능하다는 점과 반려견을 동반하여 결혼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결혼식때 링베어러를 꼭 저희집 반려견이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컷고 그래서 야외결혼식장을 알아보는데 이만한 식장이 없던거 같습니다. 대게 야외 결혼식장이 시야가 막혀있고 좁은 부분들이 많았는데 프라움은 바로앞이 한강인만큼 개방감이 좋고 탁 트여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야외 결혼식을 결정하시는 분들이 아마 가장많게 걱정하는게 비가 오면 어떡하냐인데 프라움은 100명에서 150명정도 수용이 가능했던 온실이 있어 비가 많이오거나 바람이 심하게 불면 야외 바로옆에있는 온실에서 예식이 가능합니다. 온실이라고해서 별로일꺼라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제 기준으로 #트라디노이(예식장)보다. 큰거 같습니다.

앨리스몽드

탁 트인 조망을 원하는 신랑, 신부에게 최적의 장소이자 이곳 역시 남산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도 함께 겸하고 있다고 해서 날씨에 대비할 수 있어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8-87 수용 규모: 최소 150명, 최대 200명 이상 서울 야외 실외 웨딩 결혼식장 권장 중요도 리스트 BEST 5를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