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장마 무더위 좋은 인사말

여름 장마 무더위 좋은 인사말

폭염특보주의보는 폭염으로 인해 일 최고 체감온도 33도 이상인 상태가 2일 이상 지속할 것으로 예상될 때 아니면 급격한 체감온도 상승 아니면 폭염 기간 연장 등으로 심각한 피해 발생이 예상될 때 발효된다고 합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리는 무더위에는 실외 활동을 자제해 주시고, 물을 충분히 마셔 수분을 보충하고, 그늘이나 실내에서 휴식을 취하기를 권장합니다. 이런 곳에서 시원한 폭포소리 들으면서 새콤한 라임차 한 잔 마시면 더위는 엄습도 못하겠지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줄기가 밀려오는 여기는 춘천시 남산면 강촌1리에 있는 구곡폭포입니다.


장마 인사말
장마 인사말

장마 인사말

어느덧 7월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변덕스럽네요. 맑다가도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는 경우가 있으니 우산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장마가 시작되었나 봅니다. 더위와 미세먼지를 씻겨주는 빗방울이 반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비 손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비바람이 몰아쳐 서늘한 여름을 만들고 있는 7월입니다. 남은 여름이 아직 많이 남아있었는데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장마가 끝나고 나니 별이 제법 따끔하게 느껴집니다.

시원한 그늘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는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큰 장우산도 비가 들이닥치는 장마입니다. 비가 조금이라도 약해졌을 때 급하게 퇴근해야 할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쉴 새 없이 내리는 비가 아침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비가 그치면 한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입추 인사말 이미지
입추 인사말 이미지

입추 인사말 이미지

hearts 무더위 속에서 맞이하는 입추입니다. 밤새 열대야가 계속되고 낮에는 뙤양볕이 내리쬐지만 멀리서 벌써 가을 소식이 다가오고 있네요. 가을절기가 시작되는 오늘 흐뭇한 하루 보내시고 오는 새 가을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hearts 가을의 길목에서 인사드립니다. 이제 슬슬 여름과 작별하고 가을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하나 봅니다. 조금만 지나면 예쁜 단풍과 높은 하늘을 볼 수 있겠네요 선착한 갈바람처럼 유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earts 어느새 입추 절기건만 아직 날은 뜨겁기만 합니다. 그러나 조금만 더 고생하면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겠지요. 오늘도 파이팅 하시고 유쾌한 하루 보내세요 hearts; 삼복더위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이번에는 가을에 들어선다는 ”입추”이고 얼마 후면 삼복 중 마지막 ”말복”입니다.

복날 인사말 이미지

3.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인 거 알고 계시죠? 무더운 여름이지만 지지 말고 우리의 열정적인 더 불살라보도록 합시다. 여름 무더위 타파 초복 삼계탕 꼭 챙겨드시고 2022년 여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4. 초복입니다. 소중한 가족분들과 함께 삼계탕 꼭 챙겨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하시는 일 모두 기쁨이 되고, 숨쉬는 순간순간이 즐거움과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초복 인사말 이미지 복날 삼계탕

5. 초복이네요. 더운 날이지만 가족이 함께 모여 영양성분 가득한 삼계탕 나누는 시원한 초복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삼계탕 한 그릇 뚝딱 드시고 올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년의 반절이 지나간만큼 새해에 다짐했던 일들도 살펴보면서 힘찬 여름이 되길 기원합니다.

이번에는 초복 중복 말복 인사말 문자로 보낼 수 있는 짧은 문구를 모아보았습니다. 초복 인사말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휴가 인사말

유쾌한 여름휴가가 기다리고 있는 7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 아니면 가족과 함께 출발하는 유쾌한 휴가계획은 짜셨나요. 파란 바다와 초록의 산속 계곡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가 때만큼은 무거운 굴레 다. 던져버리고 제대로 즐기는 여름휴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기쁜 힐링의 시간 보내세요. 아무런 이유 없이 시원하고 드넓은 바다가 좋은 날씨입니다. 아무쪼록 숨막히는 마음 확 풀리는 시원한 휴가 보내시는 7월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눈이 부시게 빛나는 여름 햇살 보기 좋은 초록의 향연들이 펼쳐지는 7월입니다. 소중한 우리의 여름을 유쾌한 휴가지에서 기쁘게 보냅시다. 벌써 7월 마지막주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7월 건강에 유의하시고 기쁜 시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 휴가를 떠나신다니 부럽기만 합니다.

장마철 인사문구가 궁금하다면

지금까지 여름철 폭염 무더위 인사말 문구를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장마 인사말

어느덧 7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추 인사말 이미지

hearts 무더위 속에서 맞이하는 입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복날 인사말 이미지

3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