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혼여 여행 안내사 3탄 항공권 예매하기비행기 표 예매하기

후쿠오카 혼여 여행 안내사 3탄 항공권 예매하기비행기 표 예매하기

일본 항공권 저렴하게 산다는 방법 및 사이트 안내팁은 일찍 미리 예약해두는 것 일반적으로 항공권은 출발일이 가까워질수록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가능한 한 미리 미리 예약해두는 것이 저렴한 가격을 잡는 비결입니다. 특히 일본은 한국과 같은 공휴일이 많지 않아서, 한국의 연휴나 방학 시즌에는 항공권 수요가 높아져 가격이 급등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연휴나 방학 전에 최소 23개월 전에 미리 예약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에는 여러 항공권 비교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은 여러 항공사의 가격과 스케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주며, 필터나 정렬 기능을 통해 요구하는 조건에 맞는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교통비14
교통비14

교통비14

대부분 도쿄 도심 안에서만 이동하기 때문에 공항열차를 제외하면 교통비가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착각해서 오다이바 수상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오다이바행 열차 비용, 도쿄 지하철 패스로 이용할 수 없는 JR노선으로 12회 이동이 추가되는데 했지만, 교통비용이 많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참고, 지하철 패스로 오다이바를 갈 수 없기 때문에 별도 티켓을 끊어야 합니다. 국내 교통비를 제외하고, 일본에서 3박 4일에 10만 원이면 교통비로 충분했다.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 중 최애는 몬자야키였다. 한국식 재료김치가 들어간 메뉴에 치즈 토핑을 추가추측하는 것 같았다 입맛에 너무 잘 맞았다. 재료를 철판에 얇게 펴서 조금 낮은 온도로? 익히는 것 같은데 한국의 부침개처럼 뒤집지 않고 먹어요. 부침가루? 가 안 들어가서 그런지, 윗면은 계속 끓고 있는 모양새의 음식이어서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일본에서 유력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먹어 보았는데, 콘 부분이 쿠크다스 같은 느낌의 과자였다.

맛있긴 했는데, 조금 달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일반적인 콘 아이스크림이 더 나은 듯합니다.

항공권 40
항공권 40

항공권 40

최근 동안 이용한 항공사는 에어부산으로 나리타 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다. 조금 더 일찍 예약했다면 30만 원에 예약을 할 수 있었는데, 일정을 조율하느라 조금 지체추측하는 것 같았다 비용이 올랐습니다. 위탁 수하물이 누락된 상품도 아니어서 일단은 만족. 나리타 공항은 도쿄 도심에서 떨어져 있어서 하네다. 공항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나리타 공항열차를 이용하면 신주쿠, 시부야까지 1시간 2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고 해서 불편함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숙박비17
숙박비17

숙박비17

이번엔 친구 2명과 함께 여행했다. 도쿄는 여행객들이 많아서 그런 건지 숙박비가 대부분 너무 비쌌다. 최대한 저렴한 곳으로 잡았더니, 가격이 저렴한 만큼 단점이 뚜렷했다. 최근 동안 이용한 숙소는 호텔 타테시나. 비즈니스 호텔인 것 같다. 신주쿠역 근처에 있는 숙소로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약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내부는 작은 잠자리 3개에 캐리어를 펼쳐놓기도 힘든 협소한 공간, 화장실은 왜 이렇게 좁고 작은지, 물건을 놓을 선반조차 마땅치 않았습니다.

그리고 90년대 스타일의 내부 인테리어와 침구류. 첫날부터 포기하니 마음은 편했다. 다음엔 조금 더 투자해서 편하게 지내는 것이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스카이 스캐너? 네이버 항공? 인터파크 티켓?

나의 마지막 해외여행은 코로나 전 미국이었기에 티켓 사는 것조차 너무나 어색했다. 그 시절엔 스카이스캐너 검색을 하여 최저가로 바로 사는 게 기본이었는데 왠지 옛날 방법 같고 최근 동안 친구들은 더 좋은 방식으로 더 싸게 항공권을 구매할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그걸 알 턱이 없으니 스카이 스캐너 어플에 들어가 요구하는 날짜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너무 일찍 검색해 본 탓인지 표 자체가 많이 안 풀린 느낌이고 있는 표도 5060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스카이 스캐너에 대한 믿음이 또다시 조금 낮아졌다.

12월 여행예정이지만 5개월 전에 들아 갔었다. 사실 네이버 항공이나 인터파크 티켓도 비슷했다. 그래서 난 우선 이 방법은 보류하고 항공사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 보았습니다.

양양공항 주차장은 무료

플라이강원을 이용할 때 공항까지 대중교통이 좋지 않아서 대부분은 자차를 이용합니다. 그런 고객들을 위해서 양양공항은 현재 주차장이 무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없이 양양공항에서 플라이강원을 사용해서 주세요. 가성비 완전 최고인 플라이강원입니다. 제주도갈 때 타봤는데 넘 좋았습니다. 고속도로 운전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양양공항에서 플라이강원으로 일본 여행 가 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다녀오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교통비14

대부분 도쿄 도심 안에서만 이동하기 때문에 공항열차를 제외하면 교통비가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40

최근 동안 이용한 항공사는 에어부산으로 나리타 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비17

이번엔 친구 2명과 함께 여행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