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정화 식물 녹보수 키우는법 대박나무 키우기 녹보수 가지치기 물주기 관리하기 꽃말 녹보수 효과
아프리카 제비꽃은 키우기 쉽고, 꽃이 가장 매력적이며, 다른 관엽 식물보다. 훨씬 적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더 많이 키울 수 있다는 뜻이죠 하지만 제비꽃을 지속해서 누리고 오래 키우려면 규칙적으로 화분에 옮겨 심어야 합니다. 아프리카 바이올렛은 다른 관엽 식물과 달리 분갈이가 매우 필요합니다. 화분 분갈이 방법과 시기, 그리고 이 식물이 잘 자라는 데 분갈이가 왜 중요한지 알아보세요. 아프리카 제비꽃을 키우는 인원은 비밀 원예 클럽에 속해 있는 것 같습니다. . 제비꽃에 관하여 물어보시면 대부분의 인원은 식료품점에서 파는 단순한 보라색이나 분홍색 제비꽃을 떠올립니다.
애니시다의 물주기
애니시다는 물을 그야말로 즐겨찾는 화초인데요. 이는 작고 얇은 잎과 얇은 줄기를 보아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겉흙이 말랐다고 여겨질대 물을 주시면 좋은데요. 다만 꽃이 피고 자라는 봄과 여름에는 눈길로 보고 겉흙이 거의 말랐다. 싶을 때 물이 화분 아래로 나올 정도로 듬뿍 챙겨주어야 합니다. 실수로 꽃이 피는 시기에 물이 부족하게 되면 꽃봉오리가 생기더라도 피지 못하고, 꽃도 빠르게 지게 되는데요. 물이 부족하면 줄기 끝이 힘없이 아래로 쳐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화초가 그러하듯 꽃이 진 후에는 시든 꽃은 빠르게 제거해야 영양분의 소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모든 식물들의 뿌리활동이 느림보가 되고 물마름이 더디고, 물주는 양도 대폭 줄여서 주는 것이 좋은데요. 햇빛이 좋은 날 오전에 차갑지 않은 살짝 미지근한 물을 주는 것이 식물에게 탈이 없습니다.
제라늄 분갈이
제라늄 키우기를 합니다. 보시면 식물이 자라면서 화분이 비좁아질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제라늄 분갈이를 통해 식물에게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제라늄 분갈이는 주로 봄철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 식물의 성장이 활발해지기 때문입니다.
분갈이를 할 때는 먼저 새로운 화분과 배수가 잘되는 흙을 준비합니다. 이전 화분에서 식물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뿌리를 확인합니다. 뿌리가 지나치게 얽히거나 썩은 부분이 있다면야 깨끗이 잘라내어 줍니다.
새로운 화분에 식물을 옮겨 심고 흙을 잘 다져줍니다. 분갈이 후에는 물을 충분히 주어 흙이 안정되도록 합니다.
아프리카 제비꽃에 가장 알맞은 용기는 어떤 종류인가요?
포팅 믹스를 약간 산성화하기 위해 정원 석회 한 스푼. 구조를 개선하고 서방성 비료로 사용하기 위해 지렁이 주물 한 컵. 굵게 으깬 달걀 껍질 몇 줌. 식물을 화분에 옮겨 심을 때는 화분 지름을 매번 1인치씩 늘리라는 조언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프리카 제비꽃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가 아닌 표준 아프리카 제비꽃은 직경 4인치 화분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화분에 옮겨 심을 때는 같은 화분에 옮겨 심기만 하면 됩니다.
아프리카 제비꽃 화분에 물을 자동으로 주는 화분을 즐겨찾는 분들도 있지만, 굳이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선택하든 배수구가 있어야합니다. 아프리카 제비꽃은 고인 물에 앉아있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윗부분에는 가지를 늘리기 위해서 잘랐다면 밑부분에는 너무 아래 흙 부부까지 잎가지가 있어 물 줄 때 잎에 걸려서 바닥에 물이 떨어져서 불편하고. 조금은 지저분해 보여서 밑에 두 마디를 잎을 잘랐어요. 따라서 밑이 깔끔하고 이쁘기도 하고 물 주기 할 때 편하고 좋네요. 녹보수는 뜨거운 햇볕에서는 잎이 탈 수 있으니 밝은 그늘이나 빛이 살짝만 들어왔다. 가는 그런 곳에서 키우면 정말 좋고 그늘에서도 잘 자랍니다. 봄 여름 가을에는 공기가 잘 통하도록 환기를 잘해주고 겨울에는 추위에 약하니 실내에서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사계절 내내 거실 밝은 쪽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과일나무 재배의 기본
과일나무는 자라는 과정에서 가지와 잎, 뿌리가 자라는 성장 과 꽃을 피워 열매를 맺는 자손남기기 과정이 함께 진행하여 진행됩니다. 채소나 화초류는 줄기와 잎, 뿌리가 성장하고 자신의 몸이 완성되면 꽃을 피우는 것이 많습니다. 이와 달리 과일나무 중에서는 사과나 배처럼 먼저 꽃을 피운 뒤에 잎이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 과일나무를 기를 때에는 꽃, 열매, 가지, 잎의 성장이 균형을 이루면서 열메에게 양분이 잘 전달되도록 재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지치기가 필요한 과정이고 늘 나무를 살피면서 나무 모양을 정리해주어야 합니다. 과일나무의 경우 다음 해의 봄에 사용할 양분을 전년도에 축적해 둡니다. 따라서 저장양분이 부족하면 나무의 성장과 자손남기기 작업이 서로 함께 진행하여 진행되는 과정에서 경쟁을 일으켜 열매가 잘 달리지 않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니시다의 물주기
애니시다는 물을 그야말로 즐겨찾는 화초인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라늄 분갈이
제라늄 키우기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프리카 제비꽃에 가장 알맞은 용기는 어떤
포팅 믹스를 약간 산성화하기 위해 정원 석회 한 스푼.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