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티셔츠 여성 루즈핏 박스 긴팔 오버핏

빅사이즈 티셔츠 여성 루즈핏 박스 긴팔 오버핏

원피스, 블라우스, 아우터, 니트, 팬츠, 셀프웨딩, 트레이닝, 잠옷, 백, 슈즈, 여행룩, 컨셉룩 등 여러가지 품목을 판매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입니다. 44사이즈에서 120 사이즈까지 누구나 설렘을 안고 입을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든 여성들이 체형과 디자인에 구애받지 않도록 자체 연구 기획한 브랜드명 물건을 직접 제작, 유통, 이성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14년 론칭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 일본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 일본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 일본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는 일본의 SPA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의 쇼핑홈페이지 사이트입니다. 유니클로라는 이름의 유래는 유니크하고 저렴한 옷이며, 유니버설이라는 의미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유니클로는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로, 본사는 일본 야마구치현에 있으며, 한국에는 이미 2005년 진출하여 상당히 인기를 누리다가 한동안 일제 불매운동 여파로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을만큼 유니클로 매장은 대형매장이면 어딜가나 쉽게 접할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최근 워낙 엔화 값이 떨어지다보니 일본 직구로 구입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니 구경삼아 둘러보시고 마땅한 게 있으면 구입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스타일
제이스타일

제이스타일

한파에도 거뜬하게 일상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아우터와 연말 파티룩을 걱정 하시는 분들에게 적절한 제이스타일 입니다. 역시나 돋보이는 빅사이즈 모델들의 피팅샷과 77부터 99사이즈까지 구비되어 있는 옷들도 많습니다. 롱패딩의 가격이 7만원10만원 초반대로 다른 쇼핑몰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날씬한 모델분의 피팅샷도 있지만 대부분의 옷들은 66 아니면 77사이즈부터 시작됩니다. 진정한 빅사이즈 의류만을 고집하는 옷가게인듯 합니다

로로텐은 유쾌한 착용감에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이스 블라우스, 감명깊은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는 도트원피스까지 구비되어 일상 생활이나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을법한 아이템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옷들이 2가지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님 및 배기팬츠의 경우 26부터 40까지 8가지 사이즈가 판매되기도 합니다.

안나앤플러스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을 위한 옷들이 준비되어 있는 안나앤플러스는 소개드리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중 오직 피팅 모델이 없습니다. 전부 마네킹 샷으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본 Free 사이즈는 66부터 시작이며 팬츠는 3XL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코트 아우터의 경우 20만원대가 넘어가는 옷들도 있어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코트와 팬츠+이너, 가방과 신발을 멋스럽게 매치해서 ”이 옷을 어떻게 코디하지?”라는 생각을 덜어주는 쇼핑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3만원대의 니트, 팬츠가 주를 이루지만 가디건이나 자켓의 경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들은 조금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프렌지 핀턱 원피스

버튼식 원피스로 상단부에 핀턱 디테일을 추가한 프렌지 핀턱 원피스입니다. 암홀이 상당히 넓지만 소매부는 좁게 디자인되어 팔이 얇아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핀턱 디테일로 상체 실루엣이 스스럼없이 떨어집니다.

벨트 형식 조형의 경우 뱃살이 있으신 여성분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핀턱으로 스스럼없이 A라인을 만들어주며 탑 버튼까지 충족시키고 착용할 시 더욱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스타일빅걸

홈페이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빅사이즈 의류를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캐릭트 후드 원피스나 빅 레터링 맨투맨 티셔츠 등이 눈에 띄이지만 20대를 겨냥한 제품들은 아닌것 같고 30대 이상의 여성 분들에게 어울릴법한 옷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모 스테이트 롱원피스의 경우 프리 사이즈로 66부터 120까지 커버가 가능합니다. 러블리한 옷들보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일상복들이 주를 달성하고 있는 스타일빅걸 입니다.

더카라는 가격대가 꽤나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노르딕 캐시미어울 반목 니트가 17만원대, 기모 밴딩 팬츠가 11만원대, 롱 구스 점퍼의 경우 30만원대까지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럼에도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추구한다는 슬로건 답게 아이템 하나 하나 멋스럽고 정성들여 구비한 흔적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40대 이상의 여성 분들에게 권장 드리는 빅사이즈 가게입니다. 해피텐은 젊은 층의 임부복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

일본 직구 홈페이지 유니클로는 일본의 SPA패스트 패션 브랜드인 유니클로의 쇼핑홈페이지 사이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이스타일

한파에도 거뜬하게 일상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아우터와 연말 파티룩을 걱정 하시는 분들에게 적절한 제이스타일 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나앤플러스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을 위한 옷들이 준비되어 있는 안나앤플러스는 소개드리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중 오직 피팅 모델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