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위구르족 독립을 응원하는 댓글이 달리는 이유

신장 위구르족 독립을 응희망하는 댓글이 달리는 이유

천산천지 해발 1,980m 지점에 위치한 자연히 형성된 고산 빙적호로 우루무치에서 동쪽으로 130 떨어져 있으며, 지역 약 4.9, 평균 수심 40m, 가장 깊숙한 곳의 수심 105m입니다. 중국에는 장백산 천지, 신장의 천산 천지말고도 8개의 천지가 더 있어 중공 10대 천지라고 하는데 나머지는 찾아도 자료가 잘없습니다.. 우루무치에서 2시간 정도 떨어진 부강,Fukang을 가서 부강 터미널에서 또 벤을 갈아타고 가야합니다. 부강 터미널을 가기 위해 북교터미널로 먼저 향했다.

신장에서는 도시간 이동할때 관문소에 내려서 신분검사를 받는데 어김없이 2시간 걸려 도착한 부강 터미널에서 내리자마자 운전기사 아저씨가 옵니다. 왕복 벤값60원에 표를 자신들이 사주면 더 싸다고 표값은 90원해서 150원에 쇼부를 봤다.


중공 리오프닝 향방
중공 리오프닝 향방

중공 리오프닝 향방

시진핑 주석은 백지시위대를 어떠한 방안으로 대처해 나갈까? 어쩌면 이번 사태로 인해 중공 내 제로코로나 정책의 폐지는 더욱 급격한 상승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사태를 기회로 삼아 자신이 주도적으로 코로나의 전면 감기화?를 선언하고 경제 활성화 정책을 급속도로 추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중공 국민들에게 채찍봉쇄이 아닌 당근리오프닝을 선물하고, 전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산타랠리의 신호탄을 쏘아주기를 바란다.

미국도 멈출 수 없었던 시진핑의 욕망에 찬물을 끼얹다
미국도 멈출 수 없었던 시진핑의 욕망에 찬물을 끼얹다

미국도 멈출 수 없었던 시진핑의 욕망에 찬물을 끼얹다

11월 26일 상해에서는 처음으로 코로나 악성 코드 봉쇄 해제를 요구출하는 시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위는 언론에서 백지시위라고 불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시위대가 흰 종이를 들고 진행하기 떄문입니다. 경이로운 점은 이 시위가 상해뿐만 아니라 북경, 홍콩 등 중공 전역 중요한 도시로 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외에서 거주하고 있는 중국인들은 미국, 영국, 대만, 일본 등 전 세계에서 백지 시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중공 경찰은 이 시위를 막기위해 참가자들을 체포하는 한편 시위 연관 사진, 동영상이 중공 웨이보 플랫폼을 통해 전파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위 참가자들에게도 전화를 걸어 압박을 가하기도 합니다.

중국은 대만이 자국의 23차례 성이라고 주장합니다. 17세기에 중국이 대만을 지배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세기에 중국이 대만을 지배한 것은 1945년부터 단 5년 동안에 불과합니다. 또한 현재 대만은 미 해군과 동맹 관계인데요. 미국은 1979년에 맺은 대만관계법에서 중국이 대만을 공격할 경우 대만을 수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단서가 붙죠. 만약 대만이 중국으로부터 독립을 선포하고 중국이 이를 전쟁 행위로 받아들여 생긴 전시상황일 경우 미국 측이 나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CPEC의 영향
CPEC의 영향

CPEC의 영향

중국파키스탄 경제회랑CPEC은 그야말로 양국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중요한 프로젝트이지만 이는 예측 및 기대이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파키스탄 정부의 보고서에 의하면 CPEC 프로젝트는 2015년에서 2030년 사이에 약 23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높은 실업률과 씨름하고 있는 나라 경제에 상당한 활력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더욱이 같은 보고서는 CPEC가 국가의 매년 경제 성장에 최대 2.5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에너지 면에서 CPEC에는 석탄, 풍력, 태양열 및 수력 발전소를 포함한 다채로운 에너지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파키스탄의 나라 그리드에 상당한 발전 용량을 추가하여 국가의 만성적인 에너지 부족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중국의 경우 CPEC의 전략적 이점은 분명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공 리오프닝 향방

시진핑 주석은 백지시위대를 어떠한 방안으로 대처해 나갈까? 어쩌면 이번 사태로 인해 중공 내 제로코로나 정책의 폐지는 더욱 급격한 상승 될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도 멈출 수 없었던 시진핑의 욕망에 찬물을

11월 26일 상해에서는 처음으로 코로나 악성 코드 봉쇄 해제를 요구출하는 시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CPEC의 영향

중국파키스탄 경제회랑CPEC은 그야말로 양국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중요한 프로젝트이지만 이는 예측 및 기대이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