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정화식물 베스트 탑 5 추천

실내정화식물 베스트 탑 5 추천

12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급격하게 쌀쌀해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11월의 끝에서 비가 내려서 더욱 그런거 같네요. 이런 추운날씨에도 오늘도 열심히 일하시는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몸체를 따뜻하게 하고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하지만 그러한 이유로 실내 공기를 천천히 할순 없죠.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야하는데 추워서 할 수나 있을까요 그러한 이유료 최근 동안 실내정화식물이 새롭게 떠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 알아볼 식물은 안스리움입니다. 붉은색의 불염포와 진한 푸른 잎이 장관적인 식물로 실내에서 키우기 알맞은 식물이며 키우는 난이도가 그런 방식으로 어렵지않고 아름다워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실내 식물입니다. 안스리움은 일산화탄소 뿐만 아니라 암모니아 등의 여러 요소들도 제거해주어 주방이나 화장실 등에서 일어나는 실내 악취를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인 실내정화식물입니다.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는 나사NASA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위다. 음이온과 실내 습도를 높이는데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어 마른 겨울철에 키우기 좋습니다. 또한 전자파 차단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TV, 컴퓨터 옆에 두고 키우면 좋습니다. 단, 직사광선을 피해 반그늘진 곳에 둬야 하며 물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주면 됩니다.

관음죽은 암모니아 냄새제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화장실 근처에 두는 것이 좋으며 빛이 많지 않은 곳에서도 잘 자란다.

다만 추위에 약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한 곳에 두어야 합니다. 물은 겉흙이 말랐을 때 듬뿍 주면 됩니다.

다음에는 산호수입니다. 산호수의 종류에는 붉은색 열매가 나는 산호수와 열매가 잘 나지 않지만 무늬가 장관적인 무늬산호수가 있습니다. 산호수라는 이름이 붙은이유는 붉은색 열매가 마치 바다의 보석인 산호와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키우기도 쉬운편에 속하며 일산화탄소 제거 능력이 뛰어나고 함께 진행하여 탄소동화작용이 뛰어나 습도조절 또한 놀라운 실내정화식물입니다.

스파티필럼
스파티필럼

스파티필럼

아세톤, 암모니아를 제거하는데 놀라운 스파티필럼은 안스리움과 같은 천남성과의 식물로 하얀색 불염포가 장관적인 꽃입니다. 최저 5도 까지는 생존하지만 스파티필럼의 경우 5도는 정말 생존을 하는 데 있어 간당간당한 온도로 예쁘게 키우실 분들은 따뜻한 자연환경을 만들어줍시다. 이렇게 여러분의 집안이나 사무실 등 여러가지 실내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실내정화식물 중에서 낮은 온도에서도 잘 버텨내는 실내정화식물들을 알아봤습니다.

식물이라고 해서 추위에 그런 방식으로 까지 약한것만은 아닌데요. 실재로도 저희가 집을 나서 근처에 자라난 식물들을 보시면 이 조그만 식물들 또한 강한 생명력으로 끈기있게 삶을 이어나갑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식물을 일부러 쌀쌀한 곳으로 내몰진 마시고 실내로 함께 데려와 어느 정도 따뜻한 자연환경을 유지해주며 여러분 모두가 식물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