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현대백화점 샤브맛집 ㅡ 채선당 샤브보트
낮시간에 사람들 덜 붐빌때는인생사진 건질 수 있을 것 같음근데 이날 착장이 맘에 안들어서 패스 현대백화점 해리의 꿈의 상점팝업은 전날에 왔을땐 웨이팅이있었으나 이땐 그냥 입장할 수 있었어요. 상표 팝업매장인 줄 알았는데그냥 현대백화점에서 사진찍으라고만들어놓은 곳인 것 같더라 놈후예쁘네요.저기 곰들 사부작 사부작 움직이는데그게 또 귀염터지는 포인트 진짜 귀엽다. 이게 뭐라고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 샹들리에 넘 예뻐.크리스마스 아직 한달남았는데사진보시면 내일모레일 것 같음 그리고 해리의 꿈의 상점 옆에이렇게 커다란 트리도 있습니다.
맨 위엔 현대백화점을 상징하는H마크가 크게 올라가 있습니다.
유통업종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첫 사례 가능성.
아울렛을 경영하는 현대백화점은 규모 면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입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수사 대상이 되면 유통업종 첫 사례가 될 예정입니다. 올해 1월 27일부터 시행된 이 법은 상시 근로자 50인 이상건설업은 공사금액 50억원 이상 사업장에서 근로자 사망 등 산업재해가 발생하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의무를 다하지 않은 사업주경영책임자를 1년 이상의 징역 혹은 10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법은 경영책임자에 대한 처벌이 적절한지 여부와 조문의 불명확성 논란 등으로 경영계, 노동계는 물론이고 정치권에서도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다만, 노동부는 현대백화점에 중대재해처벌법을 적용할지 여부에 대하여 아직 조심스럽다는 입장입니다.
신데렐라 공연관람 후기
왕자와 신데렐라, 신데렐라의 두 언니가 무대를 꽉 채워서 노래 부르고 닭살 돋는 애교 연기까지 보여 주어서 재미있게 관람했어요. 신데렐라의 명장면은 왕자님이 유리구두의 아가씨를 찾는 장면이었는데 두 언니의 발이 너무 커서 유리구두다. 맞지 않자 갑자기 관객석의 불이 켜지며 어린이 아가씨를 찾았어요. 저의 따님은 아직 48개월도 안 된 아가인데 손을 번쩍 들어 저요 저요 하면서 무대로 나가고 싶어 했고, 큰언니가 한 명, 작은 언니가 저의 딸을 데리고 무대에 올라가 유리구두를 신어 보았어요. 잘샌긴 왕자님은 아주 아쉬워하면 발이 너무 작으니 다음에 커서 만나자고 약속을 해 주었어요. 이렇게 어린이가 관람하는 공연의 경우 참여형 이벤트가 있으므로 적극적인 아이들에게는 아주 좋은 경험으로 남습니다.
Viva La Vida 인생이여, 만세
이 작품은 프리다가 죽기 8일 전 마지막으로 그린 작품으로 컬러에 있어 아주 가치있게 여겨집니다. 프리다는 악화된 건강에도 불구하고, 크리에이션의 제목으로 삶의 찬사를 남겼다. 프리다는 수박으로 인생의 삶을 그린 거 같다. 싱싱한 수박, 약간 늙은 수박, 아픈 수박, 그리고 수박의 씨의 개수로 자신의 아픈 삶을 표현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칼로는 1950년대 초창기 부터 9개월 동안 6번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6살에 소아마비, 18살에 전차 사고로 왼쪽 다리가 산산조각이 나고 철근이 골반을 관통했다. 그리고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과 21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그러나 여동생과 남편의 불륜을 보고 과연 누가 온전하게 살아 갈 수 있었을까. 이 아픈 고난과 아픈 삶을 이겨내고 살아온 프리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문화홀 위치
현대백화점 미아점의 문화홀을 방문할 때는 대중교통도 아주 편리하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통업종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첫 사례
아울렛을 경영하는 현대백화점은 규모 면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데렐라 공연관람 후기
왕자와 신데렐라, 신데렐라의 두 언니가 무대를 꽉 채워서 노래 부르고 닭살 돋는 애교 연기까지 보여 주어서 재미있게 관람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Viva La Vida 인생이여,
이 작품은 프리다가 죽기 8일 전 마지막으로 그린 작품으로 컬러에 있어 아주 가치있게 여겨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