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지갑 명함지갑 동전지갑 가죽공예 2시간으로 만들기
본 포스팅은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게시 되었습니다. 제품명디올 까나쥬 어딕트 프렌치 반지갑 사이즈11.5cm 먼저 정면샷 보여 드릴게요 고급스런 디올어딕트 시리즈인데요 까나쥬 기법이 들어간 지갑이며 이 제품은 가방라인도 유명했고 그 명성을 이어받아 지갑으로도 출시가 되었어요 화려한 디올의 금속 장식이 중간에 무게를 잡는 있어서 고급진 분위기를 도드러지도록 하게 분위기를 압도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용 지갑 스타일과 기능의 결합
패셔너블한 20대 남성에게 지갑은 간단한 수납용품 그 이상입니다. 일상적인 휴대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세련된 남성용 지갑은 필수품을 보관할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룩을 보완해줍니다. 참신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Bellroy의 상품을 살펴보세요.
벨로이 노트 슬리브 지갑: 이 지갑은 기능성을 희생하고 싶지 않은 미니멀리스트 남성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카드 슬롯, 자주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위한 당김 탭, 현금을 위한 섹션이 특징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주머니를 두껍게 만들지 않아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20대에게 딱 맞습니다.
나만의 카드 지갑 기초 가죽 공예로 버튼 달기 및 태두리 풀칠
자른 후에는 칼로 자른 부분을 풀을 붙힌후 위 사진에 있는 동그란 막대기의 홈에 맞추어 문질러 주었어요. 문지를 수록 풀이 스며들어 색이 진해지고 반들반들해집니다. 자르고 풀 칠을 한 후 자른 선의 안쪽으로 작은 실선 자국을 만들어 줍니다. 이 작은 차이로 지갑이 좀 더 완전한 지갑으로 보이게 되더라구요. 처음이라 동시에 못 긋고 조금씩 조금씩 그었는데요. 가죽공예를 정식으로 배우게 되면 자르기 훈련 후에 선 긋기 연습, 테두리 자르기 연습등을 하면 좀 더 좋은 가죽상품을 만들게 되겠죠?
실로 바느질 후 완성 되어 버린 명함 지갑 정말 쉽고 재밌어요 지갑에 넣는 똑딱 단추를 저는 금색과 은색 중 금색으로 골랐어요. 구멍은 정 가운데가 아니고 곡선이 내려오는 부분의 중간에서 송곳으로 위치를 낸 후 똑딱 단추를 끼고 망치로 두들겨 줍니다.
무게 가벼움 마감처리 깔끔함 사이즈 가로 11×8.5×2.5 구입 가격 41,500원 색상이 여러 개라서 고민했는데 깨끗한 검은색으로 결정했습니다. 받아보니 가죽이 부드럽고 예쁘다. 무게는 장지갑보다. 가볍고, 반지갑이라 가방에서 꺼내고 넣기 편해서 좋습니다. 가격도 적당해서 중학생, 고등학생 여자 지갑으로 딱 좋습니다. 딸, 친구 생일 선물로도 너무 좋을 듯. 원래 가격은 65,000원인데 세일중이어서 싸게 구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