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8 냉동피자 온라인 다이어리 (2월13일17일 5세13세 자녀 둔 엄마)
저희 집은 자주 냉동실에 냉동피자 하나씩 넣어두었다가 뭔가 간식이나 입이 심심할때 한조각씩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지금은 냉동피자도 아주 괜찮게 나오는 편이라 피자전문점에서 주문하기에 부담스럽거나 양이 많으면 손쉽게 먹을수 있는 방식으로 냉동피자가 생각납니다. 냉동피자가 떨어져서 한판 사둬야 겠다고 생각하고 노브랜드로 향했습니다. 마침 50 할인 제품이 있어서 유심히 봤더니 풀무원 노엣지피자 스위트 포테이토 콘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이 4,990원 이네요. 이가격이면 노브랜드명 피자와 별반 차이가 없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노엣지 피자로 선택을 해봤습니다.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노브랜드명 말고 좋아하는 냉동피자가 있다면 CJ고메피자입니다. 그중에서 최근에 먹었던 감바스 피자와 콰트로 포르마 피자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그들이 좋아하기에는 콰트로 포르마 피자가 고르곤졸라 같으면서도 토핑에 건 크렌베리가 있어 아그들이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감바스피자는 매운 피자로 술안주로도 딱 좋은 피맥 하기 좋은 피자입니다.
노브랜드명 불고기 피자의 조리방법과 영양정보
단백질 100라는 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굳굳 나트륨과 포화지방도 많은 건 함정. 저번에도 말했듯이 우리 집에서는 전자레인지, 혹은 에어프라이기 밖에 사용을 못합니다. 프라이팬은 뚜껑이 없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넣으려면 잘라서 한 조각씩 조리를 해야 하니 너무 비효율적이고, 시간과 전기세 낭비. 결국 저번처럼 전자레인지를 쓰는 수밖에 없습니다. 오븐이 있는 집이 너무 부럽습니다.
이번에는 전체적으로 물을 살짝 뿌려주면 도우가 질긴 것을 조금 부드럽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물을 조금 뿌렸습니다. 특히 가장자리 쪽에. 물을 너무 많이 뿌려서 접시에 물이 고이게 됐는데, 그런 물은 다. 버려주고 전자레인지에 7분 돌려보았습니다.
노브랜드명 냉동피자, 전자레인지에 7분 돌리고 시식
역시나 한가운데의 치즈는 덜 녹은 비주얼. 결과적으로 제 입맛에는 콤비네이션 피자보다. 불고기 피자가 훨씬 더 나았습니다. 그리고 물을 살짝 뿌려준 것도 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초반에는 괜찮았지만, 식을수록 도우가 다시 질겨져 가는 듯한 느낌은 똑같았습니다. 오븐으로 조리한다면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어쨌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지속적으로 혼자서 피자를 먹고 싶어질 때 가끔 먹게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하단의 인정 버튼을 꾹 눌러서빨간 하트hearts로 만들어주세요. 비로그인도 가능합니다친구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었다면인정 버튼 옆을 클릭해서 SNS에 공유해주세요.댓글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냉동피자 중에서 추천하라면
노브랜드명 말고 좋아하는 냉동피자가 있다면 CJ고메피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브랜드명 불고기 피자의 조리방법과
단백질 100라는 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브랜드명 냉동피자, 전자레인지에 7분 돌리고
역시나 한가운데의 치즈는 덜 녹은 비주얼.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