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판매장면세점의 관련 기구인 서울본부세관을 알아보자

보세판매장면세점의 관련 기구인 서울본부세관을 알아봅시다

관세청에서는 면세한도를 초과하거나 압류, 밀수, 분실된 상품 등을 경매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세청이 보증한 진품만 취급하니 바로 방문하셔서 희망하는 물품을 찜하고 오세요. 물품이 제한적이고 경매기한이 있어 급히 둘러보시고 기분이 좋은 게 있다면 지금 즉시 관세청 유니패스 경매에 참여해보세요. 세관 공매를 유니패스 경매 혹은 유니패스 공매라고 불립니다. 유니패스 라는 말은 2005년경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 공매가 가능하도록 발매한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세관공매를 유니패스 공매라고도 합니다. 유니패스 공매는 관세청이 주관합니다. 면세상품 중 면세 한도 초과로 압류된 물품이나 통관이 허용되지 않은 수입상품 등이 대상입니다. 이런 상품 등을 참여 자격의 제한 없이 누구나 유니패스 경매를 통해 희망하는 물품을 찾아 입찰하고 낙찰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점포 늘리고 PB 수출 몽골에 꽂힌 K유통
점포 늘리고 PB 수출 몽골에 꽂힌 K유통

점포 늘리고 PB 수출 몽골에 꽂힌 K유통

국내 유통업체들이 몽골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K컬처 열풍으로 현지에서 한국 식품과 생활필수품의 인기가 높은 데다. 소비시장 성장 잠재력도 크기 때문입니다. 이마트와 편의점 CU, GS25가 점포 확장을 가속화하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몽골에서 처음 자체브랜드PB 상품 판매에 나섰습니다. 홈플러스는 몽골 서클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할인마트에서 PB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1일 발표했습니다.

홈플러스의 몽골 시장 첫 진출입니다. 홈플러스는 서클그룹과 2년 제공 거래를 맺고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있는 할인마트인 오르길과 토우텐 14개 매장에서 PB 상품을 판매하니다. 홈플러스는 몽골 소매 유통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업무지원체화공매체화공매소개를 선택해서 입찰공고를 확인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업무지원체화공매체화공매소개를 선택해서 입찰공고를 확인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업무지원체화공매체화공매소개를 선택해서 입찰공고를 확인합니다.

. 전자입찰하는 방법을 파일로 올려두었으니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해서 더디게 보시면서, 입찰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입찰절차에 따라 입찰서 작성 및 보증금 납부, 입찰서 제출하고 나면 낙찰 여부는 결과 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보증금은 입찰금의 10%를 지정된 은행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낙찰은 최고가를 작성해서 제시한 사람이 되며, 같은 가격으로 입찰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결정합니다.

낙찰된 인원은 보증금 지불을 제외한 금액을 지정된 은행에 입금하고 잔금납부 영수증을 제시하고 반출서를 수령한 뒤 창고에서 물건을 수령해 가시면 됩니다. 전자입찰로 낙찰된 경우 택배로 등록하셔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SSG 이어 컬리도 상품권 출시

e커머스 업체들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자체 상품권을 연이어 내놓고 있습니다. 비대면 선물 문화가 번지는 가운데 상품권 판매를 늘려 고객층을 넓히려는 전략으로 풀이됩니다. 마켓컬리를 운영하고 있는 컬리는 컬리 상품권을 11일 출시했습니다.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상품권 금액만큼 마켓컬리나 뷰티컬리에서 마음껏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교환권입니다. 3만원부터 5만원 7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 등 6종입니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에서 상품 구매 시 해당 금액만큼 충전된 컬리캐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컬리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때 발송되는 안내 문자에서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캐시가 충전됩니다. 이해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간편합니다. 전달하기 화면에서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광화문한강 7 구간 국가상징거리로 만든다

서울 광화문용산 한강을 잇는 7 구간이 공원과 녹지가 가득한 국가상징도로로 탈바꿈합니다. 서울시가 정부와 협력해 종로구 청와대, 용산구 서울역과 용산공원, 동작구 현충원 등 주요 장소를 국가상징공간으로 조성하는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어서입니다. 서울시는 11일 국토교통부, 대통령 직속 국가건축정책위원회 등과 서울 시내 잘 보고된 장소를 국가상징공간으로 개발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국가상징공간은 한국의 역사문화적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국가상징공간 조성사업은 차량 중심의 세종로를 사람 중심의 lsquo;광화문광장rsquo;으로 새로 단장한 것과 비슷한 개념의 사업입니다. 서울역, 청와대, 용산공원, 그리고 현충원 등이 강력한 사업 대상지로 거론됩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해 10월 프랑스 파리3구역을 방문한 뒤 서울에도 국가상징거리를 조성하겠다는 구상을 밝혔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점포 늘리고 PB 수출 몽골에 꽂힌

국내 유통업체들이 몽골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메인화면에서 업무지원체화공매체화공매소개를 선택해서 입찰공고를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SG 이어 컬리도 상품권

e커머스 업체들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자체 상품권을 연이어 내놓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