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 르까레백 후기 (saint laurent le carre bag)

생로랑 르까레백 후기 (saint laurent le carre bag)

미국 뉴욕의 우드버리 아울렛에서 입생로랑 크로스백을 3년 전에 구매했습니다. 가기 전에는 뭐 얼마나 싸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가보니까 훨씬 싸고, 사람도 정말 많았습니다. 제 첫 명품이었고 지금까지 쓰면서 느꼈던 점들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그 당시 구매했던 이유는 제가 츄리닝을 많이 입었었는데 주머니가 없어서 휴대폰이나 지갑만 딱 들고 나가고 싶은데 큰 핸드백 들고가기 애매해서 집앞 마실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시 가격이 450불로 한화로 한 54만원 정도 됐던걸로 기억합니다.

가방은 이정도 크기로 작은 편입니다. 카드랑, 핸드폰, 현금, 이어폰 정도만 저는 넣고 다닙니다. 당시 입생로랑 크로스백에 흰색과 검정색이 있었는데 검정이 어디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검정으로 선택했습니다.


imgCaption0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은 총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의 색상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만원대 명품 핸드백 3번째로 추천해드릴 상품은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입니다. 소재는 겉감은 송아지 가죽 100입니다. 크로커다일 텍스처, 금색 톤의 로고 장식, 스냅 버튼으로 잠그는 폴드오버 탑과 같이 체인과 가죽으로 된 숄드 스트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의 디자인은 겉감의 악어가죽 패턴의 디자인과 내구성이 튼튼하여 어떤 물건을 넣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은 미니 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로랑의 디자인과 가격이 모두 좋은 가성비 생로랑 미니백이라 생각이 듭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 백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백은 이렇게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만원대 명품 핸드백 권장 2번째로 소개해드릴 명품 가방은 바로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백입니다. 겉감은 송아지 가죽 70와 브라스 3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백의 블랙 색상의 특징은 메탈로고의 항금색 장식과 골드톤 하드웨어와 더불어 셰브런 퀄팅, 폴드 오버 탑, 체인 링크 숄더 스트랩으로 정말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어떤 패션과 입어도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방입니다.

입생로랑 크로스백의 총평

재질 이게 사실 가죽이 뭔지를 모르겠는데 분명히 진짜 가죽을 사용해서 부드러운 느낌이 있고 쓰면 쓸수록 더 광택이 나서 매력적이게 보입니다. 편리함 부피가 좀 있는 물건은 절대 못넣지만 주머니 없는 츄리닝 입고 밖에 잠깐 나갈때 참 좋습니다. 목적이 주머니 없는 옷 입을 때 들려고 산거라서 많이 못넣는것에 대한 아쉬움은 딱히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은 총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의 색상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

생로랑 로고 장식물 크로스백은 이렇게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생로랑 크로스백의 총평

재질 이게 사실 가죽이 뭔지를 모르겠는데 분명히 진짜 가죽을 사용해서 부드러운 느낌이 있고 쓰면 쓸수록 더 광택이 나서 매력적이게 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