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입주안내 및 매물접수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입주안내 및 매물접수

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우리는 개별적으로 사케동15,500원, 돈카츠찌개정식10,500원, 믹스13,500원 이 메뉴를 시켰다. 나는 돈가스를 좋아하지만 후반부에 물리기 때문에 일부러 찌개와 함께 먹기 위해 돈카츠 찌개정식을 시켜보았습니다. 동료분이 시킨 사케동은 노르웨이 직송 연어를 숙성하여 만든 연어덮밥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고 여지껏 먹어보았던 연어덮밥 중에 손에 꼽는다고 굉장히 맛에 만족하셨습니다. 로스히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돈카츠 믹스 메뉴는 두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동료분이 한 개를 주어서 맛을 보았는데 이제껏 맛보았던 돈가스와 확실히 달랐다.


산책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현대 아울렛
산책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현대 아울렛

산책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현대 아울렛

저희가 나왔을 때쯤 날씨가 좋았다. 바람이 차긴 했지만 하늘이 맑았고 햇빛이 좋았다.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쪽에 숨은 정원을 보여주고 싶어서 데려갔다. 정원도 보여주고 2층 디스플레이도 보여주고, 몇몇 구조물도 보여주고 현대 아울렛으로 향했다. 현대 아울렛에서는 와인리스트 내부를 구경했다. 혜성이가 와인 보는 걸 좋아해서 데려오고 싶었다. 천천히 크게 한 바퀴 돌았다. 다음에는 와서 시음도 같이 해볼 것 같다.

이후엔 단순하게 배를 채우려고 프랭크 버거로 향했다.

토익 간단 후기
토익 간단 후기

토익 간단 후기

생각보다. 단어도 잘 들리고 RC도 어느 정도 풀어서 다행이었다. 400점 정도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익시험 발표는 10일 정도 뒤에 나온다고 합니다. 처음 가면 그래도 정리를 듣는 게 나은 것 같다. 생각보다. 기재해야 할 내용들이 많았다. 한자이름, 고사장 이름, 설문 등등 다음에는 좀 더 테크닉 적인 부분이랑 독해 능력을 기르고 가야 할 것 같다.

애슐리 퀸즈 다산점

가게 정면샷. 이제보니 문이 좀 작은 거 같은 인상도 있네요. 그거와 별개로 참 많은 인파. 한 30분 언저리 쯤 대기한 거 같습니다. 밖에는 무슨 공원 같은 것도 있네요. 여기까지 나온 적이 없어서리 무료 시설이려나요? 자리는 다섯 구역인가 여섯 구역인가 꽤 넓습니다, 진짜 넓어요. 30분 대기 받고 뭔 사람이 이리 많대 했는데 말이죠. 안에 들어가니 자리가 이만큼 있는데도 30분이냐구 싶었습니다. 오픈 초기15일 오픈 24일 방문라 사람이 몰리는 듯하네요. 사안은 이 자리 지금 공사뷰네요 방금 복선이라고 말했던 게 이거입니다.

새로 생긴 샐러드바 최고

야, 만족스럽네요. 사실 애슐리 그 자체가 만족스럽다기 보다는. 역시 샐러드바는 사람 많고 기왕이면 생긴지 얼마 안 된 데가 좋다는 인상. 바닥 안 끈적거리지, 음식 회전율 높지, 메뉴 다양하지. 후자 두 개야 손님 많은 서울 지점 가면 겪지만 그런 데도 바닥만은 어쩔 수 없으니까요. 바닥 탕후루가 본격 시작되기 전에 좀 더 자주 들러볼까 싶기도 하네요. 기왕이면 이 리뷰로 이벤트 당첨 돼서 가고 싶지만. 아마 힘들겠죠. 한동안 애슐리 테마라도 탐색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고양이가 있는 카페 우디가

좀 걸을까 싶었는데 바람이 차서 근처 카페로 달리듯이 갔다. 골목안채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두 군데 있었는데 테라스와 우디가다. 이번에는 고양이가 보고 싶어서 우디가로 향했다. 우디가에서 나는 고소한 커피를 먹고 싶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혜성이는 지난번에 녹차라떼가 맛있어서 이번엔 인절미 녹차 아인슈페너핫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확실히 따뜻한 게 향이 좋은 것 같다. 혜성이는 아인슈페너 주문할 때 시원한 걸 추천받았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왜 그랬는지 알 것 같다고 했다.

시원한 크림과 따뜻한 커피가 만나서 애매한 온도가 되었다고 했다. 침대에 누워있는 고양이를 바라보며 힐링하면서 얘기를 나눴다. 혜성이랑 얘기를 나눌 때마다. 아주 즐겁다.

점심 골목 안채

원래는 상봉이나 태릉 근처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다. 혜성이가 늦잠을 자서 늦게 나와서 나도 상봉으로 이동했다. 상봉으로 이동하면서 먹을 곳이 있나 살펴보았는데, 상봉에는 일요일에 안 여는 곳이 많았다. 나도 지하철 탄 김에 구리 혹은 다산동은 어떠냐고 물어봤고, 그런 방식으로 다산동에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 점심은 쌀쌀한 날씨라서 골목 안채에 가기로 했다 생각해 보니까 골목안채 안 간지도 정말 오래됐었다. 골목안채에 가서 낙지볶음 소, 칼국수 1개, 공깃밥 1개, 콜라 1개를 주문했습니다.

골목안채. 역시 진짜 맛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산책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현대

저희가 나왔을 때쯤 날씨가 좋았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익 간단 후기

예상보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슐리 퀸즈 다산점

가게 정면샷.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