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칠리치즈후라이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칠리치즈후라이 후기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버거이며 닭가슴 통살을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적절한 그야말로 겉바속촉이 뭔지를 알려주는 버거입니다. 탄단지 비율이 아주 훌륭하며 스파이시라는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매운 맛을 자랑하고 이를 양상추와 토마토가 지원사격하고 있습니다. 소스로는 마요네즈가 기본적으로 들어가며 특이하게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에는 케첩은 들어가지 않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다른버거도 마찬가지겠지만 식으면 맛이 확죽어버리는 버거이기 때문에 구입하시자마자 바로 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버거를 오래 그냥 놔두면 튀겨져있는 치킨패티의 열이 양상추를 뜨겁게 만들고 달콤하게 구워놓은 빵마저 뜨거워져 습기가 차게되고 이 습기는 다시 패티의 튀김을 눅눅하게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칼로리는 예상밖으로 494칼로리밖에 되지 않습니다.


맥도날드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맥도날드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맥도날드 중복할인 가능한가요?

네. 맥도날드는 중복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할인권 사용 전에 쿠폰의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의 경우, 쿠폰에 명시된 사용 조건에 따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할인 쿠폰과 증정 쿠폰을 중복 사용하거나, 할인 쿠폰끼리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임 세트 쿠폰과 맥런치 세트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쿠폰은 맥도날드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거나, 매장 방문 시에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할인권 사용 전에 쿠폰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중복 사용이 가능한지 미리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
맥도날드 메뉴 가격

맥도날드 메뉴 가격

버거 세트 메뉴 가격 연말이 되면 행운버거가 나오죠. 이거 가격은 좀 하지만 연말에만 먹을 수 있는 맛 템입니다.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맥도날드 오래동안 먹었지만 저는 언제나 먹는 것만 주문해서 먹는듯합니다. 언제나 슈슈버거 새우가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톡톡 터지는 새우의 통실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불고기버거는 참 안 먹게 되고 그나마 상하이 버거는 때때로 먹기는 합니다. 햄버거는 역시 단품보다는 감자와 콜라가 있는 세트를 먹어줘야죠. 라지 세트도 있으니 양껏 드시고 싶으신 분께는 추천입니다.

스낵 사이드 메뉴 가격 사이드 메뉴도 참 많이 먹습니다. 저는 언제나 햄버거 세트로는 조금 양이 부족해서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먹습니다.

필레 오 피시 버거FilletOFish 체리맛 환타
필레 오 피시 버거FilletOFish 체리맛 환타

필레 오 피시 버거FilletOFish 체리맛 환타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메뉴로 생선버거인 필레 오 피시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맥도날드 최초로 쇠고기 패티 이외의 육류 패티를 쓴 메뉴로 알려진 이 버거는 맥도날드의 빅맥보다도 먼저 1982년에 나온 메뉴라고 합니다. 흰 살 생선에 빵가루를 입혀 튀긴 패티가 들어있는 버거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들어온 적이 있다는 이 버거는 2008년 이후 단종되어 해외여행에서 맛볼 수 있는 버거여서 역시나 도전해 볼 만한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후아힌 스타벅스 마켓빌리지점 일상적인 메뉴가 주는 안락함

여행지마다. 사람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에는 스타벅스가 언제나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지 음식과 현지식 카페가 연마다 이 도전이어서 피로감이 쌓인다면, 잠시잠깐 익숙한 곳에서 쉼을 찾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켓빌리지에 자리한 스타벅스는 오전 8시부터 운용을 시작하기 때문에, 아침에 커피 한잔이 필수적인 사람에게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여행 중간에 시원한 음료가 생각날 때 역시 스타벅스는 좋은 쉼터가 되어 줄 것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즐겨 마시는 메뉴를 시켜놓고 텀블러구경하는 것도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맥도날드 토마토 치킨 스냅랙

햄버거 신상에 이어서 사이드 메뉴를 두 개 골랐는데 한 가지는 토마토 치킨 스냅랙입니다. 작년에 해피스낵의 한정 메뉴로 판매되었다가 단종되어서 크게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상시 메뉴로 다시 출시했다고 하네요.

한때 토마토 치킨스냅랙에 빠져서 버거 대신에 스냅랙만 2개씩 먹었던 추억을 떠올리며 함께 구매했습니다. 매운 소스와 치킨, 토마토의 조화는 여전히 또 사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에서 호불호 없는 메뉴 추천 TOP3를 선보였습니다. 정리하자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빅맥, 더블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입니다. 각 버거들만의 고유의 특징이 있으며 이와 닮은 특징들을 잘 살펴보고 그날그날 땡기는 버거를 클릭하시면 후회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저도 다음에 맥도날드 햄버거를 시킬때는 위의 세가지 메뉴중 하나로 고를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맥도날드 중복할인

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맥도날드 메뉴 가격

버거 세트 메뉴 가격 연말이 되면 행운버거가 나오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레 오 피시 버거FilletOFish 체리맛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또 다른 메뉴로 생선버거인 필레 오 피시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