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빼는법 한방에 해결 전후사진비교
구광터 산행 고치령 성황당에서 안산 풍산 즐산을 빌고 갑니다. . 오늘도 단돈5천원 시주 하고 갑니다. . 초입에 천마 구광터에 가보았지만 지금도 나올기미가 없슴더 가뭄이 심합니다. . 앞전 GPS를 하지 않았는데 표시하나의 곳을 상세하게 실피면서올라 갑니다. 앞전 하산길1시30분거리인데. 가장먼저 산행초입에서 오기피라도 봐야 겠슴더. 앞전 강풍에 황철나무 쓰려진듯?자연현상으로 넘어지면 황철상황버섯이 나온답니다. . 작은 덕다리버섯이 보입니다.
몇군데는 표시가 나타나서 잘찾는가?싶었는데?.GPS를 안해서 답답 합니다. . 먹구름만 잔뜩 끼였는데 갑자기 햇빛이 나타납니다. 아싸?입니다.
내장지방 제거
그렇다면 내장지방 제거에 유익한 생강 섭취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생강 커피
첫 번째는 생강 커피입니다. 뜨거운 물 200ml~300ml 정도에 생강가루와 커피를 1:1 비율로 타서 드시면 됩니다. 체네에 축적된 나쁜 지방을 태우는 진저롤 성분이 늘어남과 함께 지방 분해를 돕는 커피의 카페인으로 인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서 지방 분해가 효과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위염이라던지, 위궤양이 있으신 분들은 카페인과 진저롤이 위를 자극해서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에 하루에 한잔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만 기호에 따라 양은 조절하시면 됩니다.
물로 커피의 양과 생강가루의 양도 기호에 따라, 목적에 따라 조절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커피는 설탕과 크림이 들어있지 않는 블랙커피나 원두커피를 사용하시는 것들을 원칙으로 합니다.
생강 섭취 주의 위험군
치질 환자 위염, 위궤양 환자 고혈압, 불면증 체내의 열을 올리는 성분이 있기에 이런 증상들이 오히려 심해질 수가 있기에 조심을 필요합니다.
생강 고르는 TIP
생강을 고르실 때는 무른 생강은 무조건적으로 피하셔야 합니다. 물러진 생강은 쉽게 변질되기가 쉽고 여기에 곰팡이가 생기게 되는데 이 곰팡이가 독소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상한 생강을 드시거나 무른 생강을 드셨을 때는 오히려 설사를 하거나 식중독이 일어날 수가 있기에 조심을 필요합니다.
견고한 것을 고르시는 것이 중요하고, 냄새나 향이 진한 것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